본문 바로가기
사람/음식

성안길 점심 :: 산쪼메 청주점 라멘과 덮밥, 촌사람 입맛에는 영..

by 코니코니다코니 2023. 12. 26.
728x90
반응형

청주 시내 성안길 점심으로 산쪼메 라멘과 덮밥 먹다.

 

내 시내 친구 중 한명인 덕배랑 성안길 갔던 날.

점심 뭐 먹지.. 하다가 덕배가 

어디선가 맛집이라고 주워들은 적이 있다며

라멘 먹으러 가쟤서

아묻따 고.

 

덕배가 매운음식을 애정하는데

매운 라멘이라고 먹어보고 싶었던 거 같다.

 

  • 산쪼메 청주점
  • 070-7760-8881
  • 청주시 상당구 사직대로362번길 14
  • 11:00-21:00

카페봄봄, 코데즈컴바인 매장 옆에 위치한다.

 

성안길 점심
산쪼메 청주

 

매장은 작다.

브레이크타임 아슬아슬하게 시간이 걸려서

먹을 수 있었다.

 

청주 일본라멘

 

각종 라멘과 덮밥, 사이드메뉴까지.

 

반응형

 

 

카라카라멘 9.0

 

불맛 가득한 부타토핑이 올라간 돈코츠라멘의 매운 버전

청주 라멘집

 

 

 

매운 부타동 8.5

 

불맛 가득! 매콤한 돼지고기 덮밥

성안길 점심
청주 일본라멘

 

우선 카라카라멘은 맵찔이인 내가 먹었을 때는 맵다.

덕배는 중간정도라고 했음.

맑은 국물이 아니라서 그런가 국물이 시원하다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다.

부타동은 안매웠고 고기에는 불맛이 있었다.

일반적인 고기 덮밥. (약간 바삭한 고기)

 

리뷰보면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찐하다고 하는데

내가 너무 늙다리 한국입맛인 것인가..

덕배랑 난 그저 그랬다.

 

 

촌스러운 촌사람의

산쪼메 청주점 후기 끗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