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람/음식

청주 운천동 추천 맛집 :: 한약재에 진심인 사장님! 무려 직접 만드는 칡냉면 가성비 맛집 💘 조선천지 가다!

by 코니코니다코니 2021. 10. 3.
728x90
반응형

 


이번 늦여름 방문한 조선천지

친구가 삼계탕이 먹고 싶다고 해서

동네 검색해서 찾은 가격 착한 맛집

나는 관심이 없어서 몰랐는데

한 자리에서 오래도록 장사한 사장님이고

어른들 사이에서는 은근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

 

  • 조선천지
  • 043-262-7727
  • 청주시 흥덕구 운천로 23
  • 매일 11-21
  • 매월 1,3 월요일 휴무

무심천변에 있다.

 

착한삼계탕
세수대야 왕 냉면

 

왕냉면과 닭요리 전문점
운천동 조선천지

 

청주 한약재 식당

 

사장님이 한약재를 직접 공수하시는 거 같다.

시골에 농사도 지으시는 듯 😆😆

 

물이 칡물이 나왔는데 

향만 내는 액을 타는 타 가게와는 다르게

진짜 진한 맛의 칡물 맛에 깜놀 👌👌

 

물냉면과 착한삼계탕

 

청주수제냉면
청주냉면맛집

 

와?

국물을 사장님이 직접 만든다고 하는데

뭔가 더 건강할 맛일 줄 알았던 나의 예상을 빗나감

건강한 맛 + 맛있는 맛

감칠맛도 좋았다.

 

착한 삼계탕
청주 삼계탕 맛집

 

삼계탕도 맛있었다.

고기는 야들야들 국물은 진-한 보양식

 

청주 조선천지

 

열심히 먹고 있는데 친구 2에게 전화가 와서 

닭개장을 추가 주문해놨는데

친구가 올 때 쯤 따뜻하게 내주려고 

일부러 천천히 준비해주신 사장님 (쏘서윗)

 

삼계탕 먹은 친구는 국물이 다 식어서

혹시.. 다시 뎁혀주실 수 있는 지 살짝 부탁드렸는데

아예 팔팔 끓여서 뚝배기로 바꿔 담아주신 사장님

 

 

닭개장도 물론 얼큰하고 맛있었다.

내년 여름엔 냉면으로 열 식히고

삼계탕으로 다시 뜨겁게 보양하러

자주 가야겠다 

φ(゜▽゜*)♪

 

청주 운천동 맛집 조선천지

점심식사로도 왕 추천!

 

 


 

 

조선천지 · 대한민국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운천동 1279

★★★★☆ · 한식당

www.google.com

 

 

네이버 지도

조선천지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